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즉, 롤게임에서 새로운 맵이 나왔죠. 저는 일반게임이나 랭크게임 말고 칼바람이나 우르프같은 유즈맵 형식의 게임을 좋아해요. 랭크게임같은 경우는 제가 실력이 안되는데, 딴 팀원들한테 피해끼치는 것 같고 못하니깐 좀 재미가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가볍고 지더라도 크게 기분 안나쁜 게임을 해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나온 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하루에 두 세판씩 하는데요. 한 판당 거의 30분정도 소요되는거 같아요. 꼴찌하면 더 빨리 끝나는거고 1등하면 좀 더 오래하는거 같아요. 사람들이 다들 이것만하는지 바로 게임이 잡혀서 좋더라고요.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이제 제가 했던 꿀 조합을 알려드릴게요.
제 아이디는 동사무소맨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조합은 닌자4 , 암살자6 조합이에요.
보시다시피 1등을 했는데요. 제 챔피언 중에는 3성짜리가 없이 1등을 했어요.
처음에는 가렌이나 다리우스로 탱커용으로 사면서 나올때마다 제드랑 파이크 그리고 카직스를 사서 키우시고요.
이블린이 나오면 카직스보다 좋으니 이블린을 키우시면 되요. 그 다음은 렝가 카타리나 아칼리 순으로 암살자를 모으시면 됩니다. 그 중간 중간 닌자 쉔이랑 케넨이 나오니 사시면 되요. 저같은 경우는 아칼리의 딜의 놀라움을 실제 본 게임이였어요. 아칼리가 전방에 표창을 던져서 피해를 입히는데요. 피해량이 200/ 375/ 550 됩니다.
아이템은 마법공학총검이랑 유미를 장착했더니 1성이여도 딜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닌자4의 특성상 공격력 80% 증가이니 원딜들이 시작하자마자 사라지는게 보입니다. 이 맛에 롤토체스를 하는거 같아요. 이렇게 1등 한 번하니 계속 다른 조합으로 시도해보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이 닌자4, 암살자6 조합의 극딜 조합의 희열은 최고인거 같아요.
다음으로는 여러 조합으로 이긴 게임인데요. 빙하2, 수호자2, 정찰대4, 악마2, 유령2 조합이에요.
이 조합으로 2등 암살자 조합을 이긴 게임이에요. 2등은 3성이 4유닛이나 있는데 저는 엘리스 하나이지만, 조합이 미쳤어요. 유령특성 전투 시작시 무작위 적 하나에게 저주를 걸어 100의 체력을 갖도록 만들어서 한 유닛이 거의 없는 상태로 시작하게 되더라고요.
거기에 애쉬에게 루난의 허리케인(공격 시 2개의 적 유닛을 추가로 공격)과 바루스에게 구인수의 격노검(공격 시 공격 속도 3%증가) 장착하고 게임했더니 애쉬의 빙하특성과 바루스의 악마특성으로 게임 쉽게 이긴 기억이 듭니다.
그리고 수호자 조합이 생각보다 꿀이에요. 레오나의 스킬로 광역 스턴이 되고 브라움이 피해량을 더 막아주면서 수호자 특성 주변 아군 +40의 방어력을 얻어 암살자에게서 견디고 딜을 넣어 녹일 수 있었어요.
상대편의 암살자조합을 준비한다면 수호자 정찰대 빙하 악마 유령 조합 추천합니다.
제 생각으로 이렇게의 조합이 제일 쌔다고 느꼈어요. 엘리스도 새끼 거미를 소환해서 탱커를 충분히 해줘서 너무 유용한 챔피언이에요. 롤토체스 여러 조합을 시도하고 또 1등하면 스크린샷 찍어서 포스팅 또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