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훈남팬더입니다. 서울에는 눈이 와서 아침에 보니 쌓여있는 만큼 추위가 보통이 아닌 요즘이네요. 이제 연말연시가 코 앞인데 코로나 규제로 모임도 제대로 못하고 밖에서도 잘 못 먹는데 도미노 피자에서 아주 재미난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보아서 이렇게 솔직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그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이름은 '마스터 트리플코스 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

 

도미노피자 주문하기

 

저는 도미노피자어플을 통해서 주문해요.  제일 좋아하는 피자 메뉴는 페퍼로니 피자로 기본 중의 기본인데 짭짤하니 맛없기 어려운 피자인데 도미노피자의 페퍼로니는 뭔가 더 짠 게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가 제일 맛있어요. 집 근처 도미노피자 도봉점이 있어서 방문포장을 자주 하는데요.  그런데 아듀 2021, 모든 피자 포장 50% 할인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세상에나! 기분 좋아하는 방법도 여러가지인거 같네요. 지금 50% 할인 이벤트는 12/28~29까지라 오늘까지인데 모르면 아쉬울뻔했어요. (근데 아듀면 12/31까지 해야 되는 거 아닌가...) 

그리고 여기서 도미노 피자 더 싸게 먹는 방법! TIP은 저는 차이카드를 자주 쓰는데요. 차이카드에 도미노피자 30% 할인 이 있어서 꾸준히 모았던 번개 18개로 BOOST를 했어요. 

 

그래서 도미노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 L + 콜라 500ml 구매가격은 피자 50% 할인이 16,960+1,500= 18,450원이고 거기서 차이카드 부스트를 이용해 결제해서 결제금액은 12,915원에 도미노피자 라지사이즈와 콜라를 먹었어요. 요즘 피자스쿨이나 코스트코 피자 한판 가격이 만원이 그냥 넘는데 도미노를 이 가격에 먹다니 세상 기분 좋아졌네요.

 

도미노피자 도봉점

 

도미노피자 주문하면 15분뒤에 찾으러 가면 되는데요. 입구에서 보면 신메뉴 피자를 홍보하고 있네요. 들뜬 마음에 갔는데 직원분들이 바쁘신데도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를 간략하게 설명하면 에피타이저, 메인디쉬, 디저트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뉘어 있어요. 순서대로 에피타이저인 토마토 콤프트 피자 그리고 메인디쉬는 한우와 새우 그리고 오징어가 들어간 피자, 디저트는 치즈 케이브 큐브 피자를 먹으면 되는 획기 전익 신메뉴 피자예요.

 

 

 

도미노피자 트리플 코스 피자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트리플 코스 피자예요. 12조각 중 6조각은 메인디쉬이고 3조각은 애피타이저, 3조각은 디저트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직삼각형 피자 모양이 아닌 직사각형인 한 입에 먹기 좋은 컷팅 방식 너무 좋네요. 저희 어머니는 피자를 시키면 가위를 가져와서 반으로 잘라서 드시는데 입에 안 묻히고 먹기 좋은 사이즈라 좋았어요. 

 

 

 

애피타이저는 발사믹 소스와 리코타 치즈로 입맛을 돋우기에 큰 자극이 없고 가볍게 먹기 좋더라고요. 정말 딱 한 조각이면 될 거 같았어요. 그리고 메인디쉬를 먹는데요. 어쩜 그리 오징어를 이쁘게 꽃 모양을 냈는지 칼집을 많이 내서 부드러운 오징어와 새우 그리고 한우까지 있어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어요. (사진으로 보니 새우 꼬리에 껍질이 있었는데 그것도 모르네 먹었네요) 정말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메인디쉬 먹어 배불러서 그런지 디저트 피자도 먹는데 뭔가 느끼해서 콜라랑 먹었네요.

 

크리미 와사비 마요 소스

 

이번에 먹는데 크리미 와사비 마요 소스가 있어서 오잉? 했어요. 도미노 피자를 먹으면서 못 보던 소스인데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음... 굳이 이걸 소스 추가해서 먹을까 하는 맛이에요. 해산물이랑 어울리는가 해서 새우랑 오징어를 찍어먹었는데 제 입 맛에는 갈릭 디핑소스가 더 맛있네요. 

 

솔직후기: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트리플 코스 피자를 포장해서 먹어봤는데요. 메인디쉬인 피자는 정말 맛있어요. 새우와 바베큐랑 오징어 조합이 좋았는데 사실.. 코스요리라 해서 아이디어는 좋은데 애피타이저와 디저트 피자에는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피자로 코스요리는 좀 무리였나 싶네요. 메인디쉬만 있는 버전의 피자와 직사각형 컷팅 방식으로 된 피자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한 번은 시켜먹어 볼 만한 피자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