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스테이크 무한리필 - 더 브라질 스테이크 레스토랑 솔직후기 (구리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훈남팬더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으로 글을 쓰는 거 같아요. 가을이라 살이 찌려고 그러는지 과자랑 고기가 당기는 계절이에요. 고기하면 스테이크!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을 검색한 도중에 경기도 구리에 스테이크 무한리필 집이 있다 해서 찾아갔어요. 이름은 더 브라질 스테이크 레스토랑 입니다.

 

더 브라질 스테이크 입구

 

더 브라질 스테이크

 

주소: 경기 구리시 검배로 36 ( 지번: 수택동 424-28 현주 Ifriend 빌딩 2층)

전화번호: 031-555-9933 (네이버로도 예약이 되네요.)

영업시간: 12:00 ~ 22:00 

 

http://thebrazil.co.kr

 

■ 스테이크&슈하스코 더브라질 ■

 

thebrazil.co.kr

위치는 구리 수택통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잘 보이실 거예요. 주차장은 지하 2층까지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주차장이 작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

메뉴는 한 종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스테이크 무한리필이 되는 CHURRASCO SET (슈하스코 세트) - 33,000원

그리고 5세 ~ 10세까지는 15,000원을 받아요. 

 

스테이크 - 등심 - 안창살 - 마늘 등심 - 새우 - 소세지 닭고기 총 7가지의 종류를 코스로 제공해줘요. 

후식은 구운 파인애플이 있어요.

 

무한리필이라고 급하게 안 드셔도 코스여서 알아서 가져다주니 천천히 칼질하면서 먹어도 되는 장점이 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참지 못하고 샐러드바로 이동했습니다.

 

실내분위기

 

 '여긴 브라질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브라질에 가서 식당에 들어간다면 이런 분위기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식당 구경도 하고 브라질 전통 모자도 써보고 재미있었어요. 브라질이란 국가가 친숙한데 가보기는 어려운 나라잖아요. 이렇게라도 체험해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샐러드바에서

 

샐러드도 있지만, 저희는 스테이크가 목적이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걸 펐는데요. 오일파스타랑 소고기스튜 그리고 콘을 펐는데요. 이것 말고도 샐러드도 있고 밥도 있고 할라피뇨 피클 등 스테이크랑 같이 먹을수 있는 게 샐러드바에 있었어요.

 

 

스테이크와 등심, 안창살

 

스테이크가 맨 처음 나왔어요. 굳기는 따로 안 물어보신 거 같은데요. 미디엄으로 주신 거 같았어요. 다 먹으니 핏기가 좀 흥건히 잇었어요. 스테이크가 진짜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 스테이크는 원픽이었습니다. 

그리고 주방장님이 직접 고기를 가져오셔서 썰어주시는데 브라질 현지인 신 거 같아요. 그래서"따봉"이라고 외쳐드렸습니다. 안창살과 마늘소등심구이를 주셨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소등심구이가 제 입맛에 너무 잘 맞더라고요. 

그래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여기 더 브라질 스테이크 하우스는 7가지 코스가 다 돌면 더 먹을 부위를 말해야 하는데요. 그러긴 위해선 뭐가 제 입 맛에 맞는지 잘 생각하고 주문해야 돼요. 

 

 

네이마르가 광고하는 브라질전통음료

 

과라나 안타르치카라는 브라질 전통음료인데요. 하나에 5,000원이에요. (이걸로 부수입이 상당하실 거 같네요..)

그래도 물 건너온 전통음료 여기 식당 아니면 마셔볼 기회가 없을 거 같아서 시켰습니다. 

과라나는 인간의 눈을 닮은 아마존의 신비의 열매로 천연 카페인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피로 해소가 좋고 위장장애를 일으키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맛은 그냥 박카스 맛이에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돼요. 그래서 스트레스 해소가 된다니  한 캔 쭉 들이키고 그다음은 콜라를 시켰어요. 여기 오시면 그냥 호기심에 한 번은 시켜먹어도 될 거 같아요. 

 

소세지와 새우 그리고 닭고기

 

고기를 어느 정도 먹으면 소시지와 새우 그리고 닭고기가 나와요. 소시지는 진짜 맛있는 소시지였고요. 닭고기도 맛있었어요. 근데 이것들은 딱 한 번 먹기 좋은 거 같아요. 스테이크 무한리필이 스테이크를 먹어야죠.^^

 

파인애플

 

솔직후기: 더 브라질 스테이크 가성비 진짜 좋아요. 무한리필이라 질이 별로 안 좋을 줄 알았는데 고기 상태며 맛이며 다 너무 좋아서 스테이크 계속 먹게 된 거 같아요. 7가지를 먹고 고기를 추가할 때 눈치 안 보고 계속 시켰는데요. 나오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좀 아쉬웠어요. 바로 나오는 게 아니고 한 5~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먹은 거 같아요. 그리고 갈수록 고기양이 적어졌어요. 이거 너무 많이 먹어서 눈치 주는 건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소스가 셀프바에 있으면 좋을 텐데 직원 불러서 소스 좀 더 달라하니깐 눈치가 보였어요. 제가 갈 때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았는데 직원 한분뿐이 안 계셔서 바쁘신 거 같아서 잘 못 불렀습니다. 그것 빼고는 음식 컨디션이며 가게 분위기며 사장님 미소며 다 좋은 더 브라질 레스토랑이었습니다. 구리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