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돈 오브 저스티스 ) - 헨리 카빌, 벤 애플렉 주연 , 스포있음 , 솔직후기

반응형

배트맨 대 슈퍼맨

어렸을때 누가 더 쌜까?

싸워보면 누가 이길까라고 상상했던 이야기들이 영화화 되었다.

그리고 그 이야기의 시작으로 군단이 된다

얼마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아닐까?

설레게 만드는 그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 ( 돈 오브 저스티스)



두 영웅(히어로)들은 왜 대결을 해야하는가? 의문심을 갖게 된다.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슈퍼맨과 조드 장군의 전투로 메트로폴리스는 아수라장이 되고 조드 장군에게는 이겼지만, 잃은 것도 많은 전투가 되었습니다.

선을 행하였지만, 그 전투로 건물 안에 있던 무고한 시민들이 죽어버리게 된거죠. 그래서 슈퍼맨은 세계 최고 논쟁의 인물이 되어버립니다.

  그 전투에서 브루스 웨인(벤 애플렉)은 건물도 잃었지만 사랑하는 동료들을 잃어서 슈퍼맨에 대한 악감정이 쌓여만 갔습니다.

브루스 웨인은 렉스 루터의 꾀임으로 슈퍼맨이 언젠가는 타락을 해서 신이라는 불리는 사내가 지구를 공격할 거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고

클락 켄트(헨리 카빌) 또한 렉스 루터의 꾀임에 넘어가 배트맨때문에 빈민가들이 더 힘들어지고 가난한 사람들이 더 불행해지는 세상이 될 거라는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그 후 슈퍼맨은 배트맨에게 경고를 하고 렉스 루터로 인해 둘은 싸움을 하게 되는 상황이 되어갑니다.

싸우는 도중 렉스 루터의 꾀임에 넘어간 것을 알게 된 슈퍼맨과 배트맨은 렉스 루터를 쫓지만 이미 상황은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렉스 루터가 조드 장군의 시체를 금지 주술로 부활시키며 둠스데이를 깨우게 됩니다. 둠스데이를 처리하기 위해 슈퍼맨, 배트맨 그리고 원더우먼 까지

셋이 힘을 합쳐 둠스데이와 싸우는 이야기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은 배트맨 어릴때부터 성인 그리고 브루스 웨인이라는 사람이 배트맨으로 활동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슈퍼맨이 어떻게 지구에 왔고 지냈는지는 자세한 설명과 내용이 없어요. 슈퍼맨 보다는 배트맨이 더 주인공으로 시점을 두고 있는 영화같습니다.

영화 초반 2시간 동안은 액션씬을 기대하기는 힘들어요. 아무래도 저스티스의 리그 파트1 이 주 목적으로 이 영화는 어느정도 스토리를 말해줘야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야기할게 많은 것 같다. 기초공사를 튼튼히 하는 느낌


DC 코믹스의 저스티스의 리그 vs 마블 어벤져스


크~ 정말 히어로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영화를 얼마나 기다린줄 모른다. 어벤져스도 물론 좋아하지만 저스티스의 리그라니깐

너무 좋다. 이 영화에는 원더우먼이 등장해서 너무 좋았다. 일반 미녀로 나오는데 아~ 쟤가 원더우먼이구나! 하는 느낌 받으실 거에요.

여기서 잠깐 카메오로 아쿠아맨이 나타납니다. 바다 깊숙한 곳에서 삼지창을 들고 크으~ 포스가 장난아닙니다.

저스티스의 리그 멤버는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아쿠아맨, 플래시, 사이보그, 그린랜턴 등 

다양한 히어로들이 나오는데 1탄에는 누구까지 나올지는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영화는 2016년 4월 11일(미국시간)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고 내년 2017년 11월 17일에 개봉 예정 이라고 합니다.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렉스루터 당신은 누구입니까?


배트맨의 정체와 슈퍼맨의 정체까지 알고 있는 그는 누구인가요. 이간질도 잘하는 슈퍼빌런 

대머리에 파란양복로 기억하고 있는 악당, 렉스루터는 오랜 역사를 지닌 슈퍼맨의 악당 중 한명입니다.

배트맨에는 영원한 숙적 조커랑 지능적인 악당 펭귄맨이 있다면 슈퍼맨은 렉스루터가 있는 것이다.

렉스루터는 렉스코퍼레이션CEO에서 미국 대통령까지 되는 천재적인 지능을 가지고 있는 지능형 악당

자수성가의 대표적이며 나름 본받아야하지 않나 싶다. 왜 슈퍼맨을 싫어한느가?

사실 엄청난 노력파이기도 한 그가 슈퍼맨의 능력, 태어날때부터 받은 초능력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영웅, 신으로 칭송 받게 되자

광적인 열등감으로 슈퍼맨이 인류에 위험하다고 미쳐버린 것이죠. 그래서 슈퍼맨을 죽일려고 노력을 하게됩니다.

영화에서는 이런 장면이 따로 없고.... 싫어하는 이유를 자세히 안 알려주네요. 그냥 미치광이처럼 보일 수도 있어요.


제시 아이젠버그 캐스팅으로 렉스루터는 비중이 엄청 큰 악당이다. DC 코믹스팬이나 슈퍼맨 팬들을 엄청 걱정을 했다고 하죠?

그러나, 이 영화를 보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영화에 몰입도를 주고 연기가 가장 뛰어나며 영화끝나고 생각나는 배우가 누구냐고 하면

당연히 제시 아이젠버그 일 것이다. 마치 히스 레저의 조커를 모방하며 비슷하게 하는 것이 없지 않아 있는데 삭발할 때는 소름

정말 강렬한 인상을 주신 배우에요. 다시보게 됩니다. 어쩌면 배트맨 대 슈퍼맨의 주인공은 제시 아이젠버그가 아닐까 싶을 정도의 연기력



솔직후기 - 낮과 밤, 파랑 망토 대 검은 망토, 신과 어둠, 빛과 어둠 등 렉스루터 방에 걸려져 있는 그림으로 표현이 되네요.

슈퍼맨과 배트맨의 싸움이라는 것에 흥미를 주며 영화관람객을 끌게 했다는게 DC코믹스에서 제일 좋은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제일 궁금했던게 배트맨에 로빈 모어쩌고 썼는데 그건 과연 조커의 장난질인가요?

조커 대 렉스루터를 다룬 영화도 제작해서 개봉하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대박 날 듯 싶은데 언젠가는 나오겠죠?

제가 코믹북을 읽었던 것은 어릴때부터 배트맨과 슈퍼맨은 사이가 좋았고 친구로 지냈는데 렉스루터가 슈퍼맨을 복제해서 

그 가짜 슈퍼맨과 배트맨이 싸우는 내용으로 읽었는데 그 내용인줄 알고 봤는데 전혀 달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 내용이 더 재미있네요. 렉스루터의 이간질이 참 흥미로웠습니다 어떤 사람은 지루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나름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그리고 쿠키영상 끝까지 볼려고 기다렸는데 절대 안 나오니깐 그냥 빠른 퇴장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