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이태원 녹사평 버거 성지 맛집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이태원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훈남팬더입니다. 어느덧 5월 중순이 지났네요.(그동안 블로그를 못 썼네요.) 가정의 달 or 소비의 달 5월은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요. 이번 여름은 엄청 덥다고 하네요. 햇빛이 내리쬐는 날 시원한 콜라가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간 곳은 바로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이태원점' 입니다. 이태원에서 버거집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손꼽히는 맛집이라 해서 찾아갔습니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이태원점

 

롸카두들_외관
롸카두들 외관

 

이태원에 위치한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이태원점 외관이에요. 이태원역에서도 걸어서 갈 수 있지만, 녹사평역이 더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녹사평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육교로 올라와 건너가시면 더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골목에 있어서 지도를 참고하시고 걸어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롸카두들 주차는 따로 없는거 같아요. 매장에게 문의하시면 발렛을 불러드리는데요. 1시간에 5천 원의 요금이 나와요. 아니면 주변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이태원 세계로 주차장, 하나은행 이태원지점 왼쪽 언덕 주차장, 용산구청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영업시간 11:30 - 21:00 
⌛ 브레이크 타임은 주말 및 공휴일만 14:30 - 17:00
🚗 주차장은 따로 없고 발렛을 불러드리는데 발렛비 1시간에 5천 원 

 

 

 

 

 

롸카두들_웨이팅리스트
웨이팅리스트

 

롸카두들 이태원점은 인기가 많아서 대기가 많이 있다고 했는데 평일에는 약간 한가한데 주말에는 대기가 많다고 들었어요. 대기가 있을 시 옆에 이름과 인원수를 작성하시고 안내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면 되는데요.

 

보통 웨이팅 시간은 주중 10~20분, 주말 15~25분 정도 걸린다고 해요. 포장은 바로 주문이 가능하고 주문 후 밖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롸카두들_내부롸카두들_내부2롸카두들_내부3
롸카두들 이태원점 내부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이태원점 내부예요. 포스터랑 스티커로 마치 미국에 있는 가게 같은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여서 이태원 가게스러웠어요.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아서 대기가 있을 수밖에 없는 가게 규모였어요.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의 유래는 미국 남부 내쉬빌에서 유래한 프라이트 치킨버거로 카이엔 고추를 더하고 속 안에 코울슬로와 오이 피클 등 곁들여 먹는 매운 햄버거로 만든 거라고 해요.

 

롸카두들_메뉴판
롸카두들 메뉴판

 

롸카두들 메뉴판이에요.  더 클래식버거 단품으로 11,800원으로 패스트푸드 햄버거에 비해서 2~3배가량 비싼 햄버거지만, 수제치킨버거라 기대가 되었어요. 그리고 롸카두들 이태원점만 판매하는 메뉴인 치즈킨버거 (12,800원)입니다. 

 

2인 세트메뉴로 "할머니의 복수"를 판매하는데요. 그랜마 리벤지 특이해서 기억에 남았는데 유래가 있더라고요. 내쉬빌에 사는 할머니가 말 안 듣는 할아버지를 혼내주기 위해 치킨에 몰래 매운 소스를 발라 골탕 먹일라고 했던 거에서 내쉬빌 치킨버거가 만들어졌다고 해요. 

 

더클래식버거
더 클래식버거

 

더 클래식버거 11,800원이 나왔어요. 매운 단계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0단계에서 3단계 (캐롤라이나 리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면 3단계로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매운거 추가할 때마다 요금이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닭다리살과 코울슬로, 딜피클, 레드마요로 구성된 더 클래식 버거이에요.

부드러운 닭다리살 치킨패티로 매콤하니 맛있는데요. 사실, 먹을수록 탄산음료 없이는 못 먹을 거 같아요. 치킨에서 기름이 너무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소스와 패티는 맛있는데 한 입 베어 물면 기름이 잔뜩이라 맛있는데 뭔가 아쉬웠어요. 

 

롸카두들 치즈킨

 

치즈킨버거 단품 12,800원이에요. 이태원에서만 시킬 수 있는 메뉴로 닭다리살과 피멘토치즈, 애플머스터드, 양파피클이 들어가 있어요. 이태원점에 왔으니 안 먹을 수가 없는데요. 왜 치즈 킨 이라는 이름을 붙였는지 알 거 같아요. 치즈의 맛이 많이 느껴지며 매콤한 맛을 즐길 수가 없더라고요. 치즈킨을 시키실 거면 단계를 더 높여서 드셔야 될 거 같아요. 

감자튀김 스몰 3,800원으로 주문했어요. 두툼한 감자튀김이라 감자맛 잘 느껴지고 케첩과 같이 먹으니 느끼한 부분을 많이 잡아주고 잘 튀겨져서 맛있었어요.

 

롸카두들_후기
롸카두들 후기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이태원점을 다녀왔는데요. 가격이 꽤 비싼 햄버거지만, 한 번쯤 가서 매콤한 치킨버거를 즐겨보시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게 분위기도 좋고 맛있게 먹었는데 매운 소스를 더 높히는건 둘째치고 치킨에 기름이 좀 많아서 느끼했던거 같아요. 성수점과 압구정점 그리고 이태원점으로 총 3군데의 지점이 있는데 성수점은 가게가 크고 미국 학교 느낌이 나서 한번쯤 방문해보려고 하는데요. 거기에서 먹는 더클래식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미국 현지의 매콤한 치킨버거를 즐기고 싶으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